Loading
2015. 9. 7. 07:00 - 가라치코

넥슨 기대작 야생의 땅 듀랑고 출시일은 언제?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넥슨 기대작 야생의 땅 듀랑고 출시일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요즘 정말 재미있는 모바일게임들이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요. 특히 모바일게임시장을 무섭게 장악하고 있는 넷마블을 격추하기 위해서 넥슨이 좋은 모바일게임들을 줄줄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용사x용사를 출시했고 최근에는 클레시오브클랜을 무너뜨릴 도미네이션즈라는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현재도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고 매출순위 10위권 안으로 진입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게임 외에도 많은 기대작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데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슈퍼판타지워', '야생의 땅 듀랑고', '프로젝트히트' 등등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2016년에는 넥슨이 넷마블을 따라잡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넷마블도 그에 대항하는 게임들을 개발하고 있기때문에 쉽지 않겠지만 넥슨의 성장은 거의 확정적이라 생각되네요.



이번에 소개할 넥슨 기대작 야생의 땅 듀랑고는 넥슨의 왓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입니다. 두번째 트레일러 동영상까지 공개햇는데 그 파급효과가 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동영상을 보았는데 정말 새로운 방식의 게임이 게임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이러한 야생의 땅 듀랑고가 매력적인 이유는 이때까지 나왔던 게임과는 방식과 그 모든것이 독특하고 신선하다는 점입니다. 그냥 무기를 가지고 몬스터를 사냥하고 단순히 레벨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현재시대에서 과거 공룡이 존재하던 시대로 워프가 되어 거기서 살아가는 생존의 법칙을 배워나가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이 게임은 원시시대처럼 부족을 이루고 함께 생활하면서 생존을 이어가는것이 이 야생의 땅 듀랑고의 핵심설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몬스터나 좀비가 나오는 게임들이 대부분인데 공룡이 있는 쥬라기시대를 배경으로 했다는 것도 아주 신선합니다. 듀랑고라는 이름은 물의땅이라는 뜻도 있고 멕시코의 지명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중생대의 지구와 비슷하게 공룡과 원시의 자연이 있고 이후 맘모스같은 동물도 함께 사는 세계로 구현했답니다. 이 듀랑고는 처음 케릭터의 성장에 자유도가 매우 높아서 플레이하는데 어려움이 없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생존과 생활에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때문에 그 어떤 게임보다 자유도가 높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이지만 게임의 내용이 워낙 방대하고 개발자도 많은 부분에 신경썼다는 사실을 인터넷 찾아보면 알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이 많은데 이 게임은 정말 디테일해도 너무 디테일해서 기존의 게임계에 아주 큰 획을 그을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니면 이러한 장르의 게임시장이 새로 개척될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앞으로 상당히 기대되는 야생의 땅 듀랑고 입니다.



넥슨 기대작 야생의 땅 듀랑고 출시일은 사실 나오지 않았지만 넥슨의 소식통에 의하면 올해 안으로 아마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생각이면 2016년 상반기에 출을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루빨리 출시되어 모바일게임시장을 장악해주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넥슨 기대작 야생의 땅 듀랑고 출시일은 언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