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5. 07:00 - 가라치코

인천/검단/원당맛집 초밥 으랏차차 스시야 특스시세트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인천 검단 원당맛집 초밥 으랏차차 스시야 특스시세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회사에서 보너스가 나왔는데 전부터 아내가 초밥을 먹고 싶다고 조르더군요. 그래서 예전에 한번 갔었던 검단 원당에 있는 초밥집 으랏차차 스시야를 방문하였습니다. 첫째는 유치원을 가고 둘째만 데리고 왔더닌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상당히 좋습니다. 여기가 원래 스시웨이 체인점이었는데 으랏차차 스시야로 바뀐지 꽤되었답니다. 바뀌고나서 오히려 더욱더 맛도 좋아지고 서비스도 좋아졌다는... 한 세번째 방문인 것같네요.


▲ 으랏차차 스시야의 입구


▲ 으랏차차 스시야 입구쪽 테이블(뒷쪽에도 있음)


▲ 전통적인 느낌이나는 분위기


▲ 나름 은은하고 좋다


입구에 들어설때 분위기는 별로 않좋았습니다. 옆에 관리사무실도 있고, 건물의 너무 구석에 있어서 위치적으로 조금 좋은 위치는 아닌것같아요. 좀 밖에 보이는 공간에 있었다면 더 대박 초밥집이 되었을텐데 아쉬워요. 내부의 느낌은 전체적으로 공간이 상당히 좁아보이지만 아담하고 이쁩니다. 전통적인 초밥집의 인테리어라고 해야하나 제가 갔을 때 평일 점심이었기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 외에도 뒤쪽에도 그만한 크기의 자리공간이 있답니다. 



제가 원래 어촌에 살아서 이런 고기들의 비린내에 상당히 민감합니다. 그래서 초밥집을 갔다가도 비린내때문에 못먹는 경우도 많았는데 여기는 비린내도 않나고 맛도 정말 깔끔한 것같아서 좋습니다. 물론 몇가지 류의 초밥에는 비린내가 조금 나긴 하지만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거든요.


▲ 보기만해도 뭔가 톡쏠꺼같다


제가 사진을 별로 못찍었는데 위에 마늘쫑 외에도 샐러드와 된장국이 나온답니다. 된장국은 조금 짜기는 한데 맛있습니다. 참고로 둘째가 먹을 것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된장국에 밥을 말아서 줬더니 한그릇을 뚝딱하더라구요. 하지만 애가 먹기에는 조금 짜니깐 물을 타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샐러드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 음~첫번째도마 군침돌아


여기 메뉴는 점심메뉴와 저녘메뉴가 있는데 저녘메뉴 중에서 특스시세트가 있습니다. 저희는 이걸자주 먹는데 15000원에 가격도 저렴하고 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스시세트는 샐러드+모든초밥12+새우튀김+일본라멘이랍니다. 예전에는 라멘대신에 우동이었는데 이번에 가니 일본라멘으로 메뉴가 바뀌었더라구요. 아무튼 으랏차차 스시야 특스시세트가 최고인 것같아요. 이때까지 먹어본 경험이니 참고하세요.


▲ 내가 좋아하는 연어초밥~!


특시스세트를 시키면 위처럼 3개씩 4번나온답니다. 저희는 2인을 시켜서 두개씩 나오는 것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코스보다 두번째 코스에서 나오는 연어초밥과 참치초밥이 맛있었습니다. 뒤로 갈수록 점점더 맛있어지더군요. 일부러 그런것인가 싶기도하고...그럼 본격적으로 초밥사진 투척하겠습니다. 보정없는 사진이니까 참고하세요.


▲ 광어초밥?


▲ 대박 소고기초밥

맛은 있었는데 질긴부분이 좀 많아서 아쉬웠어요


▲ 아흑 소스봐 소스~!


▲ 훈제연어 진짜 짱짱맨~!


▲ 갈수록 맛있어~


이렇게 길고 길었던 모듬초밥 12개짜리가 모두 끝이났습니다. 먹는다고 정신이 팔려서 못찍은 사진들이 꽤많이 있습니다. 비쥬얼도 정말 맛있어보이지만 실제로도 맛있으니 한번 드시러 가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모든게 끝나고 나면 새우튀김이 나옵니다.(새우튀김도 먹느라고 못찍었음..젠장!) 새우튀김은 살이 조금 작아서 아쉬웠습니다. 조금 통통한 새우로 튀겼으면 좋았을텐데..약간 초밥용 새우를 튀긴느낌이라고 해야하나...그렇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있음!!


▲ 하얀국물의 일본라멘


새우튀김을 먹고나면 마지막으로 일본라멘이 나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먹기전에 찍어야 하는데 다 먹고 나서 찍었네요.이해해주기시 바랍니다. 보시는 것처럼 숙주나물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저는 빨간 라멘을 생각했는데 정말 하얗고 하나도 안매운 라면이더군요. 하얀국묵에 숙주나물과 면이 거의 반반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특이한데 개인적으로 저와는 안맞는 듯한 느낌입니다. 아내는 맛있다고 하더군요. 저는 우리나라 오리지날 봉지라면이 좋네요....뭐 개인적인 스타일이니까요. (그래도 대부분이 맵고 얼큰한 라면취향이 아닐까요?) 이렇게 먹고나면 정말 배부릅니다. 사실 사진으로 보면 별로 배가 안불러 보이지만 이것저것 다 먹고 나서 배부르더라구요.


▲ 커피도 꽁짜네!!~~!!야호~!


출입구쪽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티타임기계가 있어서 무료로 커피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입가심으로 커피를 한잔하였는데 역시 커피는 맥X인것 같네요. 어떻습니까? 사진으로 보시기에도 맛있어보이시죠? 이정도면 인천 검단 원당맛집으로 손색이 없어보이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시간이 되시면 한번 찾아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특스시세트말고도 좋은 세트가 많으니 골라서 드시구요. 이상으로 인천/검단/원당맛집 초밥 으랏차차 스시야 특스시세트 였습니다. 아래에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는 무단도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포스트가 유익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