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7. 06:17 - 가라치코

부산 기장 학리방파제 풍경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 학리방파제 풍경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부산 기장 학리라고 아시나요? 아주 작은 마을인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는 여기에 아구찜집이 유명해서 자주 먹으로 가곤 하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학리방파제가 많이 이뻐졌더라구요. 등대도 하나더 만들고 앞으로 더 이뻐진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사진을 이쁘게 찍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한번 보시고 연인이나 가족들과 가도 좋을 것같아요.



하얀등대가 진짜 외국온 느낌이 들정도로 이쁘더라구요. 제가 사진을 찍은 곳에는 노란색등대가 있는데 사진을 제대로 찍질 못했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이쁘게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진을 쭉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파제라서 그런지 낚시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더라구요. 옆에서는 텐트까지 들고와서 거기서 자고 먹고 하시는 듯합니다. 뭐 나름 일상을 벗어나 취미생활을 하는 것이니 정말 즐거운 표정이더라구요. 저도 아이들 얼른 키워서 아들과 함께 낚시도 가고 캠핑도 가보고 싶네요.



어때요? 부산 기장 학리방파제 풍경이 정말 멋있지 않으시나요? 시간이 된다면 한번 들러서 산책이나 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뭐 거리는 너무 짧지만 사진 잘찍으면 아주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을 것같습니다. 이상으로 부산 기장 학리방파제 풍경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이미지 도용시 법적인 책임이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