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0. 07:00 - 가라치코

알리발 대륙 카본 물통케이지 개봉기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알리발 대륙 카본 물통케이지 개봉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이제 점점 끝이보여가네요. 다음주면 아마도 자전거를 맞출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전거프레임에 물통케이지도 상당히 중요한 뽀대를 차지하기때문에 잘 골라야 합니다. 저도 자전거와 맞추기위해 일부러 무광의 카본 물통케이지를 선택했답니다. 이 역시 알리발이랍니다. 점점 알리익스프레스의 매니아가 되어가는 느낌이랄까요.



자전거 물통케이지의 경우 본트래거 xxx 카본 물통케이지 가품을 많이들 사시는 것같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도 엄청이쁘긴한데 그냥 저는 자전거에 맞춰서 아무것도 없는 카본제질의 제품을 사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정품과의 비교글을 보니 마감처리도 그렇고 많이 다른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이것저것 많이 따져보고 신중하게 구입했답니다.


▲ 먼곳에서 날아온 택배상자


▲ 대륙의 포장실력


포장은 역시 단단하게 해놨군요. 테이프가 얼마나 덕지덕지 붙여있는지 포장 뜯기가 상당히 힘들 정도입니다. 결국 손으로 벗겨내다가 칼을 가지고 잘라냈네요. 안에 포장도 뽁뽁이로 튼튼하게 포장해 주었습니다. 역시 대륙은 포장의 달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알리에서 주문한 것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제품하나하나 포장하나는 끝내준답니다. 그럼 제품사진을 하나씩 보겠습니다.


▲ 뽁뽁이 안에는 무엇이 들었는가?


▲ 대륙 카본 물통케이지 앞면


▲ 뒷면을 보자


▲ 나사부 마감처리가 깨끗하다


보통 알리발 대륙 카본 물통케이지가 마감상태가 상당히 좋지않다는 이야기를 듣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마감상태가 좋은 듯합니다. 무광이라서 자전거와도 잘 어울릴 것같고 저는 잘 선택해서 구입한 것같네요.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저거 하나에 2만원이라니...혁명이야. 무게도 상당히 가벼운 카본물통케이지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또 마음에 드는 물건이 오니 참으로 좋습니다. 하루빨리 자전거를 완성하고 싶네요. 이상으로 알리발 대륙 카본 물통케이지 개봉기였습니다.



 위 이미지는 무단도용 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내용이 좋았다면 [공감]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