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1. 06:26 - 가라치코

알리발 대륙 핸들바 고무 알루미늄 부품 개봉기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알리발 대륙 핸들바 고무 알루미늄 부품 개봉기에 대해서 포스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전거부품을 하나씩 구입하고 있는데요. 왠만한 것은 다 직구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직구가 대부분 한국에서 파는 것보다 싸기때문이죠. 조립으로 자전거를 맞추려고 하다보니 정말 생각보다 어려운 점이 많더라구요. 한가지 깨달은 사실은 조립으로 만드는 자전거보다 완성자전거가 훨씬 가격적으로 저렴하다는 점....저는 벌써 저질러버려서 돌아갈 수 없네요. 하나하나씩 어떤물건을 사는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카본핸들바도 주문을 했는데 아직 도착을 못했네요. 핸들바 끝에 들어가는 부품을 소개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살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2만원정도 받더라구요. 물론 제품은 다르겠지만 디자인은 거의 동일하며 그 제품도 중국산이더라구요. 요즘은 중국산제품이 워낙 많으니 뭐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아주 중요한 부품도 아니고 말이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배송으로 받았습니다. 가격은 8.64달러인데 생각보다 빨리 온것같네요. 원래 보통 한달정도 걸릴때도 많이 있거든요. 2주만에 집에 도착했답니다. 포장은 봉투같은곳에다 해서 오더라구요.



제품의 뒷면을 보면 사용감이 있어보이더라구요. 새제품이 아닌것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이건뭐...하지만 포장뿐만이아니라는것에 더 충격이고 실망이었죠...ㅜ.ㅜ



대륙 핸들바 부품은 정말 싸고 이쁘긴합니다. 전체적으로 제 프레임이 흰색과 빨간색이 썩여있는 것이라 빨간색아니면 흰색을 사려고 했거든요. 전체적인 느낌은 좋고 디자인도 이쁘네요.


▲ 대륙 핸들바지만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듬


▲ 여기까진 갠찬았는데...


여기저기 확인하는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아래에 사진처럼 흰색에 녹색의 페인트가 묻어있고, 페인트가 까진부분도 있더라구요. 새제품이 아니라 쓰던 제품을 보내준 것같았습니다. 아니면 공장창고에 박혀있던 것을 꺼내서 보내준 것인지..이건 정말 해도해도 너무 하더군요.


▲이건 도대체 뭐가 묻은거야


▲ 페인트까지 자국!! 젠장!!


▲ 핸들바 안에서도 꺼끌꺼끌한 면이 있다


맘같아서는 교환하고 싶지만 배송비가 더 많이 들것이고 또 시간이 걸리니깐 그냥 포기했습니다. 대신 평점을 최저로 줄꺼야!! 어자피 소모품이고 언젠가 쓰고 바꿔야하니깐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중요한 부품이었으면 당장 교체하였을 것입니다.



알리발 대퓩 핸들바 부품은 이런 것이 문제인 것같습니다. 제품의 품질을 믿을 수 없고 교환이나 환불이 쉽지않기때문에 좀더 신중하게 구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혹시 알리를 통해 구입하신다면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제품을 보내기전에 사진으로 실물을 확인하고 싶다라고 하면 해주는 판매자가 분명있습니다. 그런 판매자를 통해 구입하면 좀더 좋게 사실 수 있을 것같습니다. 이상으로 알리발 대륙 핸들바 고무 알루미늄 부품 개봉기였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