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23. 06:21 - 가라치코

환공포증 테스트 선단공포증 테스트하기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환공포증 테스트 선단공포증 테스트하기를 준비했습니다. 환공포증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고소공포증이나 대인공포증 등등은 잘 아시는데 이러한 환공포증도 매우 유명한 공포증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전세계 인구의 16%가 이러한 환공포증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환공포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저또한 환공포증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증상이 심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환공포증은 군집공포증 또는 선단공포증이라고도 하는데 반복도는 문양이나 모양 또는 동그라미나 구멍이 반복되어 빽빽하게 나열되어 있는 모습이나 사진을 보았을 때 느끼는 일종의 불안장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름이 돋고 불쾌하고 징그러운 느낌이 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이러한 환공포증을 가지고 잇는 분들은 평상 일상생활에 지장이 될 정도로 그 임펙트가 머릿속에 오래가고, 정신이 분열되는 증상까지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환공포증 테스트 선단공포증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여러가지 그림들을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그림을 천천히 살펴보시고 자신이 환공포증이 있는지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환공포증 테스트 선단공포증 테스트하기 

 









환공포증 테스트를 보셨는데 어떠신가요? 위사진을 보았을 때 치가 떨리도록 무섭고 두렵다면 이는 환공포증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일반적인 혐오감과 불안감과는 틀리다는 것은 자신이 더욱더 잘 알 것이라 생각됩니다. 환공포증은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것으로 그렇게 크게 문제가 되지 않으며 혹여나 심각하다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일종의 공포증들은 다 작은 트라우마나 기억으로 인해서 상상이 공포증을 만든다고 합니다. 자신을 이겨내어야만 공포증을 극복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환공포증 테스트 선단공포증 테스트하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