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8. 15. 07:00 - 가라치코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알아보기를 준비하였습니다. 남자에게 시계는 자존심과 같은 장신구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에게 제일 중요한 패션의 아이템은 지갑과 시계 그리고 자동차라고 할 수 있는데 그래서 오늘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를 준비했답니다. 20대 남자에게도 이러한 자존심이 충분히 있겠죠? 하지만 시계는 생각보다 워낙 고가의 제품이기때문에 20대에게는 너무 비싼 브랜드는 비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면서 실용성이 높은 제품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첫번째, 다니엘 웰링턴

이번에 소개할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첫번째는 다니엘 웰링턴입니다. 이 브랜드는 20만원에서 40만원대 정도의 시계를 구매가 가능하며 매우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기는 시계랍니다. 교체가능한 가죽 스트랩과 나토 스트랩으로 되어 있으며 매우 심플하고 세련된 시계디자인으로 케쥬얼뿐만아니라 정장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시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젊은 감각을 뽐내고 싶다면 다니엘 웰링턴 강추합니다.



두번째, 세이코

세이코는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하면 제일 먼저 찾게 되는 빅메이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체기술력으로 무브먼트의 마감까지 신경쓰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10만원 ~ 40만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이 브랜드는 1964년 동경올림픽을 시작으로 수많은 세계적 스포츠 행사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했을 정도로 매우 매력적인 시계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세번째, 타이맥스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세번째는 타이맥스입니다. 타이맥스는 디자인을 보면 알겠지만 매우 심플하고 이쁘게 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보았는데 디자인이 매우 괜찬더라구요. 저가의 시계치고는 가성비는 확실히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나라의 가격대는 5만원 ~1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능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서 오리지널 아메리칸 아이콘 워치 브랜드로 손색이 없다고 할 수 있겠네요.



네번째, 시티즌

마지막으로 소개할 브랜드는 시티즌입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시계브랜드로 우리나라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티즌은 전세계에서 가장 얇은 시계로 유명한 스틸레토를 만든 회사로 유명합니다. 오래된 역사를 가진 시계브랜드이기때문에 기술력이 매우 뛰어나고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기업이라는 것이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기술력하나는 인정해줘야겠네요. 우리나라 가격대는 20만원 ~ 4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대부분 저렴한 가격으로 그 이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시계라 생각됩니다. 20대 남자의 자존심을 세워보시기를 기대할게요. 이번 여름도 이제는 다 지나가고 있는데 그래도 너무나도 덥습니다. 포스팅을 하는데 더워서 숨을 못쉴지경이네요. 모두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 잘하시고 이상으로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알아보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