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8. 17. 07:00 - 가라치코

3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는?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20대에 이어서 3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남자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시계아이템!!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시계인데요. 이번에 30대는 어느정도 자신의 경제상황에 맞추어서 시계를 끼고 다녀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20대때는 가성비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30대때는 자신의 경제적 상황에 맞춘 고급스런 브랜드들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그럼 3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 바쉐론 콘스탄틴

이 바쉐론 콘스탄틴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시계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250년이나 넘게 시계브랜드로 자리잡은 이 스위스업체는 세계적으로도 상위 1%만을 위한 마케팅을 펼쳐 고급브랜드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해 1만 6000개밖에 생산하지 않아 국가별로 판매할 수 있는 수량이 제한적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고가의 시계로도 유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가격도 매우 비싼데요. 보통 1000만원에서 2000만원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느정도 되어야 구입할 수 있겠네요.




두번째, 브레게

브레게는 세계역사에게 가장 유명한 시계 발명가인 아브라함 루이 브레게가 만든 스위스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기술력이 세계적으로도 매우 뛰어난 회사이며, 시계회사가 많지 않았을 때에는 시계기술의 선구자로서 많은 기여를 하였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까지도 시계를 만드는 기술력은 최고라고 해도 될 정도로 뛰어나답니다. 특허를 무려 200여개가 넘게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도 시계의 기술을 많이 연구하고 이끌어가고 있지만 앞으로도 부동의 최고 브랜드가 아닐까합니다. 가격대는 역시 1000만원대부터 시작해 엄청 비싼 고가의 제품도 많습니다.



세번째, 오데마 피게

3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세번째는 오데마 피게입니다. 이 브랜드 역시 스위스회사로 설립자의 가문 대대로 운영되고 있는 유일한 회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초로 오열로크라는 기술을 접목해 고급시계도 스포츠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여 스포츠 고급시계 세계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역시 1000만원부터 4000만원까지 아주 고가의 시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네번째, 아 랑게 운트죄네

지금까지 나왔던 브랜드와는 다르게 독일을 대표하는 시계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가 현재 명품시계의 나라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독일에도 이러한 브랜드가 하나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2000년경에 스위츠 시계의 최고 그룹이었던 리치몬드 소속의 회사였고, 여러가지 위기가 많았던 회사였지만 지금은 독일에서 최고가는 시계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3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잘 보셨나요? 고급시계는 정말 비싼 것같습니다. 적어도 1000만원이상은 주어야 구입할 수 있는 시계들인데요. 이러한 시계를 사려면 정말 어느정도의 재력을 가지고 있어야될 것같습니다. 저는 이루지 못한 이야기지만 여러분들은 꼭 남자의 자존심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