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8. 18. 07:00 - 가라치코

낮져밤이 테스트 및 낮져밤이 뜻 알아보기


 낮져밤이 테스트 및 낮져밤이 뜻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낮져밤이 테스트 및 낮져밤이 뜻 알아보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말이 생긴지는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다들 아신다고 생각하고 이야기하겠습니다. 저는 낮져밤이 테스트를 했는데 반대로 낮이밤져로 나왔네요. 젠장할...아무튼 이러한 낮져밤이 테스트가 있다는 것은 저도 처음 알았는데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로 공유도 할 수 있고, 참 재미진 테스트인 것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죠~



 낮져밤이 뜻 

이말을 처음 듣게된 것은 역시 마녀사냥을 통해서 알게되엇는데 그전에 이러한 신조어가 생겼었는지는 자세하게 모르겠습니다. 낮져밤이의 뜻은 남녀사이에 '낮에는 지고 밤에는 이긴다'는 것을 줄여서 생긴 신조어랍니다. 반대로 낮이밤져는 '낮에는 이기고 밤에는 진다'라는 이야기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참 쉽죵?



 낮져밤이 테스트 

아래의 낮져밤이 테스트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에는 성별을 고르고 여러가지 설문지가 나옵니다. 자신에게 해당되는 문구에 체크를 하시고 하나씩 문제를 풀어나가시면 됩니다. 몇문제 안되니까 길까봐 걱정할 필요없으시고 나 푸시면 자신이 스타일이 나옵니다. 낮이밤이 낮이밤져 낮져밤이 낮져밤져 이렇게 다 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저는 낮이밤져 나왔지만 둘다 지지 않아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ㅜ.ㅜ




이상으로 낮져밤이 테스트 및 낮져밤이 뜻 알아보기였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는 재미로 보는 것이고, 솔직히 저는 누가 이기고 지고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이라면 그 사람을 받아주고 항상 져주는 이성이 되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상대는 더욱더 당신에게 잘할 것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