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0. 4. 13:52 - 가라치코

미스터리 사건 엘리사 램 의문사 사건 파헤치기


 미스터리 사건 엘리사램 의문사 사건 파헤치기 


안녕하세요~슈빠입니다. 오늘은 엘리사램 의문사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리사램 의문사사건은 세계미스터리 사건 중 하나로 많은 이들에게 아직까지도 궁금증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사건입니다. 엘리사램씨는 중국계 케나다인으로 아마 미국의 로스엔젤레스로 여행을 간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곳에서 꽃다운 나이에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그녀는 그 누구보다 착하고 순진한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이러한 일을 발생한 것일까요.



무엇보다 그녀의 의문사사건이 큰 이슈가 된 이유는 마지막으로 남긴 CCTV영상때문입니다. 그녀는 엘리베이터에서 기이한 행동들을 합니다. 엘리베이터 안과 밖을 수시로 나갔다 들어갔다 하면서 버튼도 막 눌러보고 이상한 제스처를 하면서 꼭 밖에 누군가가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데 정말 이상합니다. 이 영상을 두고 엘리사 램씨가 정신병이 있었다, 몽유병이다, 마약을 했다 등등 많이 이야기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첫번째로 가장 큰 미스터리가 CCTV라고 하면 두번째로는 그녀의 시신이 발견된 물탱크입니다. 어떻게 모든 출입비상장치가 다 설치되어 있는 옥상에 뚜껑도 제대로 열수없는 물탱크로 들어간 것일까요? 이 것만 보아도 누군가 그녀를 해치지않고서는 불가능하다는 확실한 증거지만 미국에서는 그냥 익사사고로 처리해버렸죠..


마지막으로 세실호텔이라는 곳이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옛날부터 좋지않은 손님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연쇄살인마도 그 호텔을 이용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한 호텔이라는점에서도 무언가 호텔에서의 살인사건에 연관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의문점이 많은 사건을 왜 미국에서는 단순사고로 처리해버렸을까요. 정말 알수 없는 일이네요. 이상으로 미스터리 사건 엘리사 램 의문사 사건 파헤치기 였습니다. 



위 영상은 이 엘리사 램 의문사 사건을 토대로 만든 미스터리 동영상인데 재미있습니다. 실제 엘리베이터 CCTV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