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4. 07:00 - 가라치코

알리발 자전거 안장 대륙 안장 개봉기

안녕하세요 슈빠입니다. 오늘은 알리발 자전거 안장 대륙 안장 개봉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자전거 엘파마 익스트림 MU6를 팔고 나서 하나씩 자전거부품을 맞추고 있는데요. 안장이 제일먼저 도착을 했네요. 알리발 안장 중에서 카본안장을 많이들 쓰더라구요. 대륙 카본안장을 검색하시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저는 사실 카본안장을 유명메이커를 타봤는데 저랑잘 안맞더라구요. 엉덩이도 상당히 아프고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터 카본안장을 사지 않고 일반 가죽안장을 샀답니다. 배송은 2주정도 걸렸는데 무료배송으로 이정도면 정말 만족합니다. 그럼 제품사진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위제품인데요. 사진 상으로는 그렇게 퀄리티가 좋아보지 않았는데 실제로 받으니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정말 이쁘고 푹신한 감도 아주 좋은 것같습니다. 전립선안장이 아니라서 아쉽지만 이정도 퀄이면 진짜 대륙 안장 사볼만 한것같습니다.


▲알리발 자전거 안장 배송옴


▲뽁뽁이로 포장해주는 왕서방의 센스


처음에 배송왔을 때 모습입니다. 우체국택배로 와서 이렇게 되어 있는데 중국어로 보내서 한국에 오니 신기방기합니다. 딱봐도 안장인것 티가 나네요. 포장도 나름 뽁뽁이에다가 싸주고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듭니다.


▲이쁘다이뻐~!!


뽁뽁이를 제거하면 복격적인 제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정말 딱 뜯자마자 느낀것이 대박~~!!이쁘다 이뻐 이느낌??진퉁과 크게 차이가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페셜라이드즈


▲로고와 함께 앞모습


▲가죽도 좋고 푹신해


▲뒷면의 퀄리티도 정말 좋죠?



▲뒷면에도 섬세한 로고작업을 했네요


▲대륙 안장 전체샷



▲전체 측면샷


어때요? 정말이쁘지 않나요? 사실 알리발 자전거 안장 대륙 안장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요. 카본안장의 경우 부러질 위험도 있고 하지만 가죽안장은 그럴위험도 없고 진짜 잘골라사면 대박인듯합니다. 저는 200프로 만족했구요. 잔차에 장착할 모습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비댓으로 달아주세요~이상으로 알리발 자전거 안장 대륙 안장 개봉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