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27. 07:00 - 가라치코

삼화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 개봉기 셀프페인팅준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화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 개봉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원래 저희는 집에 셀프페인팅을 할 때 벤자민무어를 많이 섰는데 아이들 방을 어떻게 칠할까 하다가 삼화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가 아이들 건강에 해로운 물질도 없고 매우 좋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으로 더클래시 아토프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처음에 구매하려고 네이버에 더클래시 아토프리라고 쳤더니 광고사이트만 나오고 공식사이트는 안나왔습니다. 잘모르시는 분은 '삼화홈데코'를 치시고 들어가시면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삼화 홈데코 홈페이지


가장 놀라웠던 점은 진짜 아침에 주문을 했는데 그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배달속도는 짱인듯!! 색상 선택하는게 매우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색상은 인터넷에 후기등을 보시고 고르시는 편이 좋습니다. 물론 실제로 보고 사는 것이 가장 좋지만 여의치않으면 후기를 보고 선택해도 좋은 듯합니다. 저도 직접가서 고를 시간이 없어서 그냥 인터넷의 후기를 이용해서 구입하였습니다.


▲든게 많아보이는 삼화페인트 박스


▲박스 열자마자 순간 뭔가 했음


포장상태도 완전 짱짱맨인데 순간 열어보고 깜짝놀랬습니다. 저는 무슨 설명서 같은 것인줄 알았는데 그냥 신문지와 박스더라구요. 혹시나 모르는 파손을 막기위해 센스있게 이렇게 포장을 한것같은데...사실은 조금 과한것같았습니다. 뭐 파손되는 것보다야 백배 좋기는 하지만요.


제일위에 박스를 치우니 붓이 나옴!


▲진짜 이정도면 보물찾기다


▲짜잔+_+ 더클래시 아토프리 삼형제가 드디어 나왔다


정말 포장을 얼마나 심하게 했던지 보물찾기수준이네요. 페인트통에 감겨있는 테이프도 벗겨내느라 참으로 힘들었어요. 그래도 나름 신경써준 모습에 감사했습니다. 저희는 총 3L를 주문했는데 셀프페인팅할때 부족하지는 않을지 걱정되네요. 조금 넉넉하게 계산해서 샀지만 실크벽지라 덧칠을 많이하게 되더라구요.


▲센스있게 깨알 장갑까지 주네


▲작은 미니붓


▲사이좋은 삼화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 삼형제


장갑과 미니붓은 따로 주문을 하지 않아도 주는 것같습니다. 물론 페인트칠을 할 때 저것만으로는 부족하지만 모서리나 좁은데는 꼭 필요한 붓이라 상당히 만족합니다. 붓과 다른 도구들은 다 구비되어 있기때문에 딱히 필요는 없을 것같지만 센스있는 모습에 칭찬을 드립니다.


삼화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


오늘은 이렇게 삼화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 개봉기를 써보았는데요. 벤자민무어만 쓰다가 처음으로 삼화페인트를 써보는데 직접사용했을 때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는 사용 후 꼭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포장상태 배송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은 진짜 백점만점에 백점이구요. 포장또한 백점만점에 백점입니다. 소비자입장에서 포장을 벗기는게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신경쓴게 눈에 보입니다. 또 장갑과 붓을 챙겨주는 센스!! 페인트의 성능은 다음에 셀프페인팅 후 소개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